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 대출 금리 및 대출한도, 기간 알아보시죠

    신한은행에서는 신차 및 중고차, 그리고 전기차를 구매하는 분들께 2금융권 캐피탈사 대비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마이카 대출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자동차 할부대출의 종류 및 금리, 대출한도 및 대출기간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은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분이 2금융권 캐피탈사 대비 저렴한 금리로 신청할 수 있는 자동차 구입 및 할부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의 신청자격은 자동차 판매업체와 신차 또는 중고차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으로, 직업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급여소득자일 경우 현직장 6개월 이상 재직중이어야 하며, 사업소득자의 경우 1년이상 계속 사업영위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의 한도는 신청인의 연간소득 범위 내에서 신차의 경우 최대 6천만원, 중고차의 경우 최대 4천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소 300만원부터 신청할 수 있고 취등록세 및 보험료 등의 부대비용은 대출금액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신차의 경우 최대 10년, 중고차의 경우 최대 5년이니 참고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의 신차금리는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결정되며 연간 최저 3.14%에서 최고 4.64% 수준에서 결정됩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대출의 중고차 금리 역시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로 결정되지만 신차할부대출보다는 연간 약 1% 높게 책정됩니다. 그리고 신차금리 및 중고차 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 상환여력에 따라 차등적용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전환대출



    신한은행 마이카 전환대출은 은행이 아닌 금융기관에서 실행한 자동차 구입자금 대출을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 대출로 전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은행권에서 실행한 자동차 할부대출은 신한은행 마이카 전환대출로 전환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신한은행 마이카 전환대출의 신청자격은 타 금융기관(은행권 제외)의 자동차 할부금융을 신한 마이카 자동차 대출로 전환하고자 하시는 분중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직업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급여소득자의 경우 현직장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어야 하며, 사업소득자의 경우는 현재 사업 계속 영위기간이 12개월 이상이어야하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전환대출의 한도는 신청인의 연간소득 범위 내에서 최소 300만원부터 신차일경우 6천만원, 중고차일경우 4천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는 서울보증보험의 산출된 한도이내에서 심사후 결정되며 만 25세 미만의 경우 차량가액의 최대 80%까지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신차의 경우 10년, 중고차의 경우 5년으로 책정됩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전환대출의 금리는 신차일 경우 연간 최저 3.14%에서 4.64%로 책정되며 중고차일 경우 연간 최저 4.14%에서 5.64%로 적용됩니다. 이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전기차대출



    신한은행 마이카 전기차대출은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전기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신청할 수 있는 전기차 특화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전기차대출의 신청자격은 전기차 구입계약을 체결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서, 급여소득자의 경우 현재직장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어야하며, 사업소득자의 경우 현재 사업을 12개월 이상 계속 사업영위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담보로 대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서울보증보험 적격심사를 통과해야만 신청자격이 부여됩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전기차대출의 한도는 차량판매가격 범위 내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6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만 25세 미만의 경우 차량가액의 최대 80%까지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이상 120개월 즉, 1년이상 10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신한은행 마이카 전기차대출의 금리는 연간 최저 3.35%에서 최대 4.35%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등에 따라 차등 책정될 수 있다는 점 인지하셔서 위의 금리표는 참고용으로만 이해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마이카 자동차 할부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자동차 대출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보신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보관함